이경규 딸 이예림, 웨딩사진 살짝 공개..."보정본 나오면요"추가 공개 예고

2021-09-13     김은영 기자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개그맨 이경규의 딸 배우 이예림이 웨딩사진 공개를 예고했다.

이예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예림은 "언제 결혼하냐"는 질문에 "12월!"이라고 답했다. 이어 웨딩사진을 보여달라는 요청이 등장하자 "보정본 나오면요"라며 현장 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푸른 숲을 배경으로 면사포를 쓴 이예림의 얼굴 절반만 빼꼼 나와있어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그는 "웨딩 촬영 어디서 했냐"고 묻자 "한국에서요"라고 농담을 건네는가 하면, "웨딩사진 너무 예쁠것 같다"는 말에 감사를 표하면서도 "아니라도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말했다.

특히 이예림은 "결혼준비 꿀팁 알려주세요"라는 팬에게 "다이어트 성공+빠른 결정+쿨거래"라고 설명했고, "다이어트 어떻게 성공했냐"라는 질문에는 "악으로 깡으로"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또 "결혼을 추천하냐, 비추천하냐"고 묻자 "저도 아직 안 해봐서"라고 답하면서도 그 아래에 '내가 왜 그랬을까-인생을 망치는 치명적인 실수와 그것을 피하는 법!'이라는 책 표지가 첨부돼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예림은 축구선수 김영찬과 2017년부터 공개열애를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