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9회 선공개 영상 공개, "내 딸이랑 어떤 사이야?

2021-09-25     최지연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최지연 인턴기자] 오늘(25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tvN '갯마을 차차차'의 9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영상 속에는 혜진(신민아)의 집에 방문한 혜진의 부모님이 홀딱 젖은 홍두식(김선호)과 마주치는 모습이 담겨져있다. 두식이 집에 있어 당황한 혜진은 얼른 두식을 쫓아내려 하지만 두식은 "돈 줘, 돈은 줘야지"라고 해 혜진은 나중에 줄테니 가라며 밀어냈다. 그때 혜진의 아버지는 "잠깐!"이라며 두식을 불러 세웠고, "자네가 홍반장이란 말이지, 혜진이 애비일세"라고 하였다. 이에 두식은 "대충 짐작은 했어"라며 손을 잡고 포옹을 하며 인사했다. 당황한 혜진의 아버지는 "내 딸이랑 어떤 사이인가?"라고 질문을 던지며 영상은 끝났다. 두식의 반말철학을 깨지 않고 혜진의 아버님을 뵙는 장면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한편, 9회의 예고는 다음과 같다.

간밤의 포옹으로 잠 못 이루는 혜진과 두식. 둘 사이의 묘한 들뜸과 설렘이 감돌기 시작한다. 한편, 혜진의 아버지 태화와 새어머니 명신이 공진을 방문하고... 두 사람은 두식을 혜진의 남자친구로 오해하는데!

 극의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tvN '갯마을 차차차'의 9회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시보기는 tving과 Netflix를 통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