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여진구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출연 확정
배우 여진구와 문가영이 2022년 상반기 tvN 새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 캐스팅됐다.
tvN 새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연출 홍종찬/ 극본 권기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씨제스, 아크미디어)(이하 ‘링크’)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link)하게 된 남자가 그녀의 온갖 기쁨, 슬픔, 아픔을 함께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이자 흥미로운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여진구는 특급 레스토랑의 수셰프 '은계훈' 역을 맡는다. 요리 실력은 물론 수려한 비주얼, 섹시한 목소리까지 갖춘 인물. 그러나 1초 전까지 냉철하던 눈이 갑자기 그렁해져 감정이 복받치는가 하면 때로는 박장대소하는 등 누군가의 감정이 불쑥불쑥 그를 침범하기 시작한다.
문가영은 박복한 취업 준비생 '노다현' 역이다. 노다현은 엄마의 잔소리와 후배의 구박에도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을 믿고 밝은 미소로 사람들을 대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복이 아니라 수난뿐인 인물이다. 그런 짠내 나는 인생의 그녀가 돌이킬 수 없는 사건까지 저지르게 되면서 은계훈이라는 남자와 얽히기 시작한다.
이처럼 ‘링크’는 보기만 해도 훈훈한 여진구와 문가영 두 청춘스타가 만들어갈 색다른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를 예고하며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라는 독특한 부제에는 과연 어떤 뜻이 담겨 있을지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링크’ 제작진은 "링크는 감정을 공유(link)하는 두 인물이 만들어내는 색다른 멜로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2022년 상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