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열애중인 전현무와 문제있나? SNS에 의미심장 글 남겨...누리꾼 "남자친구랑 싸우셨나 걱정 ㅜㅜ"
2022-02-21 이채원 기자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중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최근 이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책의 일부를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책에는 "누군가와 늘 함께였던 장소에 더는 그 사람이 없을 때" "익숙했던 집안의 모든 사물이 생경하게 다가온다" "사람의 흔적이란 무엇일까" 등의 내용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긴 작별 인사"라는 제목 아래로 "죽음과 상실" "이별과 슬픔" 등의 문구가 담겼다.
이런 이혜성의 SNS 게시글은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랭킹순위 상위권까지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팬들은 "어느 장소와 그 사람의 흔적...사람의 흔적이란 뭘까? 정말 공감된다", "혜성씨 왜 쓸쓸해졌을까요? 남자친구랑 싸우셨나 걱정 ㅜㅜ"이라며 걱정했고, 남자친구 전현무까지 언급된 상황에서 이혜성의 소속사 SM C&C 측은 개인적인 부분에 대해선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한편 이혜성은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2019년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현재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