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믿보배 이준기의 인생 2회차 복수극, ‘어게인 마이 라이프’

2022-04-08     곽호연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8일(오늘) 첫 방송된다.

이해날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그린다. 절대 악 응징을 위해 15년 전으로 리셋한 검사 김희우 역을 맡은 이준기는 인맥, 재력, 권력까지 하나씩 본인 것으로 만드는 모습을 박진감 있게 담아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경영, 김지은, 정상훈, 김재경, 이순재가 합류해 몰입도를 높인다.

액션 연기와 감정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배우로 알려진 이준기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이준기는 "드라마가 갖고 있는 소재 자체가 흥미로웠고 스토리에 끌림이 있었다. '김희우' 캐릭터에서 내가 좋아하는 강점을 녹여보면 재미있겠다는 흥미가 강하게 생겼고, 이 시점에서 운명처럼 만난 캐릭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인생 2회차라는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소재와 시청자들이 보고 싶어 하던 이준기의 매력을 통해 드라마의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한 것. 여기에 이준기는 "시청자분들과 함께 목표를 가지고, 행복하고 재미있게, 통쾌하고 짜릿함을 선사할 수 있는 스토리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복수도 있지만, 우리가 꿈꾸는 정의에 대해 답을 할 수 있는 드라마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악의 이너서클을 파괴하는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등장과 시원한 사이다 전개가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흥미진진한 반전 요소들이 곳곳에 숨어있는 통쾌한 '사이다버스터'의 탄생이 기대된다.

오늘(8일) 밤 10시 SBS에서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