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라수마나라’ 티저 예고편 공개, “마술을 믿습니까?”
[스타인뉴스 박서은 인턴기자] 넷플릭스(Netflix)는 11일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앞에 어느 날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이 등장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이다.
11일 공개된 ‘안나라수마나라’의 티저 예고편은 마치 뮤지컬 공연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었다. 예고편은 시작부터 웅장한 음악과 함께 마술사 리을이 등장하면서 눈길을 끌었고, 리을의 마법을 통해 소녀와 소년이 희망과 위로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티저 중간에 나비가 날아다니는데 이는 고난과 역경을 겪고 꿈과 희망을 찾아가는 소녀와 소년을 빗대어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
‘안나라수마나라’는 하일권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배우가 출연한다. 드라마 연출은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을 제작했던 김성윤 감독이 맡았고, 김이나 작사가와 일루셔니스트 이은결도 제작에 참여해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초의 뮤직 드라마로,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안나라수마나라’는 12세 관람가로 보다 많은 연령층이 관람할 수 있게 되었다. 과연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는 웹툰 원작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는 총 6부작으로, 5월 6일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