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선공개, 꿀 떨어지는 노고진X이신아의 사내 데이트
2022-04-18 한예린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한예린 인턴기자] 지난 11일 노고진(김재욱 분)과 이신아(정수정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최고 시청률 4.3%를 돌파한 KBS2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의 13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었다.
18일 KBS2는 크레이지 러브 13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8일) 오후에 방송되는 ‘크레이지 러브’에서는 고진이 기억상실이 아니라고 확신하는 수영(유인영 분)에게 고진이 신아에 대한 진실한 사랑을 고백하고, 화가 난 수영은 신아에게 자신의 첫사랑이 고진임을 밝히며 세 사람의 사랑이 어떤 국면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선공개 영상에서 고진과 신아의 달달한 사내 데이트가 공개되었다. 고진을 위해 신아가 정성스럽게 도시락을 준비했다 “이거 다 나 주려고 만든 거예요?”라고 감동한 듯한 고진의 모습을 시작으로 “먹여 줘야 먹죠.”라며 알콩달콩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준다.
급기야는 키스하려는 듯한 서로에게 다가갔으나 갑자기 방으로 들어온 직원에게 그 모습을 들키고 당황하는 신아와 이를 귀여운 듯 바라보는 고진의 표정을 비추며 설렘을 자아낸다.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고진과 신아의 풋풋한 사내 데이트 모습을 담은 ‘크레이지 러브'는 오늘(18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