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신곡 '러브 쉿! (Love Shhh!)'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공개

2022-05-31     심승민 인턴기자
출처

[스타인뉴스 심승민 인턴기자] 오는 2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조유리가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러브 쉿! (Love Shhh!)'의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조유리는 청량한 착장으로 카리스마를 뽐내기도 하고, 분홍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귀여움을 강조하기도 했다. 반면 이러한 조유리의 모습들을 검은색 드레스 착장의 조유리는 좋아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조유리의 이번 앨범인 'Op.22 Y-Waltz : in Major'는 그녀가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 앨범으로 '조유리 2022 무곡집' 시리즈의 오프닝을 여는 앨범이기도 하다. 조유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평범한 일상의 해프닝들을 대하는 유연한 자세를 왈츠라고 표현하려 했다. 조유리의 이니셜 중 하나이기도 한 동시에 'Why?(왜?)'와도 발음이 같은 'Y'와 'Waltz'가 만나 왜 그녀가 춤을 추는지에 대한 이유를 해석한 앨범으로도 풀이할 수 있다.

티저 영상에서 볼 수 있었던 그녀의 엉뚱함과 시크함처럼,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러브 쉿! (Love Shhh!)'은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춤을 추며 지나간 사랑 따위는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은 'Opening', 'This Time', 'Rolla Skates', 'Round and Around', '러브 쉿! (Love Shhh!)',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유리 측은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조유리의 성장을 보여주고자 한다며, 그녀에 대한 기대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앨범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 편 조유리는 오는 2일 오후 6시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