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재, 미니앨범 ‘사계’로 2년 만 컴백…청하 지원 사격

2022-06-05     성채영 인턴기자

 

제공=신용재(2F)

 

[스타인뉴스 성채영 인턴기자] 2F 신용재가 2년 만에 컴백한다.

가수 신용재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사계(四季)’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용재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계(四季)’를 포함해 ‘그댄 꽃 (Feat. 청하)’, ‘밤바다’, ‘불멍’, ‘Rest of my life’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미지 중앙부터 하단까지 목련, 해바라기, 코스모스, 동백 등 사계절을 대표하는 꽃들이 담겨 있어 ‘사계’의 의미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사계(四季)’는 그 어떤 역경 속에서도 모든 계절을 함께 하겠다는 내용의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신용재 씨의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트랙인 ‘그댄 꽃 (Feat. 청하)’에서는 가수 청하가 피처링에 참여한다. 신용재의 부드럽고 울림 있는 보컬과 청하의 달콤한 보컬의 조화가 이루어낼 하모니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위 두 곡을 제외한 ‘밤바다’, ‘불멍’, ‘Rest of my life’ 세 곡의 수록곡 역시 뛰어난 곡의 퀄리티로 앨범의 작품성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가수 신용재가 2년 만에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사계(四季)’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