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만삭 화보 촬영 비하인드 공개, 유튜브 채널 '하늬모하늬' "생각보다 배가 안 나와서…"
2022-06-11 박규범 기자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임신 중인 배우 이하늬가 만삭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9일 이하늬의 유튜브 채널 '하늬모하늬'에서는 '언니는 프로잖늬 JOY와 함께 이하늬 만삭 화보 비하인드 단독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하늬는 "정말 너무나 오랜만이다. 화보 촬영 중이다. 다름 아닌, 만삭 화보"라며 "지금 생각보다 배가 그렇게 크게 나오지 않아서 하지만 오늘 아주 글램하게 찍으려고 배를 내밀면서 찍고 있다. 이런 촬영 처음"이라며 설레했다.
이하늬는 멋지고 힘찬 워킹으로 포즈를 취했고, 매번 다른 무드의 착장을 소화해냈다. 머리를 땋았다가 생머리로 여신처럼 변신 중이던 이하늬는 "여기는 살찌우기 전문이구만"이라며 폭풍 먹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블랙 톤의 마지막 착장. 이하늬의 감탄만 나오는 포스에 스태프들도 연신 "예쁘다"는 말을 외쳤다. 이하늬는 "오늘 만삭 화보를 다 찍었다. 원래 생각을 안 하고 있다가 임신을 했을 때 너무 에너지가 좋은거다. 생명이 주는 에너지가 너무 벅차고 행복해서 이거를 좀 같이 나누고 싶었다"고 했다.
이어 "멋진 크루들이랑 너무 재밌게 놀듯이 깔깔 호호 하다보니 여덟 착장이 재밌게 끝난거다. 결과물도 너무 좋고 해서 구독자 여러분도 그렇고 보그를 봐주시는 분들도 멋있게 감상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해 12월 21일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오는 6월 출산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