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합동 콘서트 '유니콘(UNI-KON)' 7월 개최

2022-06-16     황민서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황민서 인턴기자]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2022 유니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16일 (주)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측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2022 유니콘(UNI-KON)’을 개최한다. 모든 유니버스 이용자는 오는 17일부터 유니버스 앱에서 참여 응모할 수 있다”고 밝혔다.

두 번째로 진행하는 유니버스 합동 콘서트 ‘2022 유니콘(UNI-KON)’은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케이팝(K-POP)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7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유니콘은 이번 행사에는 아스트로, 고스트나인, 아이브, 박지훈, 더보이즈, 위아이, 위키미키, 우주소녀, 원호, 유나이트, 에이티즈, 씨아이엑스, 크래비티, 드리핀, 이펙스, 조유리, 케플러, 라잇썸, 에스에프나인, 최예나 등 총 20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해당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17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자정까지 1차 진행된다. 모든 유니버스 이용자는 클랩(KLAP, 유니버스 앱 내 재화)을 응모권으로 교환해 스탠딩 좌석(일일 300석)에 응모할 수 있다. 이어, 6월 21일 오후 8시부터는 위메프에서 2차 좌석 예매가 시작된다. 

한편, ‘UNI-KON’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콘서트 풀버전 영상, 곡별 무대 영상 등 다양한 VOD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