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웃는남자, 오늘(19일) 마지막 티켓 오픈

2022-07-19     오시은 인턴기자

 

뮤지컬 웃는남자가 오늘(19일) 2시에 마지막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웃는남자'는 17세기 영국에서 아이들을 납치해 기형적인 괴물로 만들어 귀족들의 놀잇감으로 팔던 인신 매매단 콤프라치코스에 의해 기이하게 찢겨진 입을 갖게 된 어린 그윈플렌. 눈보라 속에서 헤매던 그윈플렌은 얼어 죽은 아기 데아를 발견한다. 우연히 마주친 약장수 우르수스를 만나 두 아이를 거두고 그윈플렌과 데아를 이용해 유랑극단을 만든다. 공연이 유명해지고 그 공연을 본 앤 여왕의 이복동생 조시아나는 그의 매력에 빠지고 귀족의 구애를 받게 된 그윈플렌은 마음이 흔들리고, 우르수스와 데아는 그런 그윈플렌의 모습에 가슴앓이를 한다. 그윈플렌은 눈물의 성이라는 고문소에 끌려가 그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는 내용이다.

이번 웃는남자에는 그윈플렌 역의 박효신, 박은태, 박강현. 우르수스 역의 민영기, 양준모. 조시아나 여공작 역의 신영숙, 김소향. 데아 역의 이수빈, 유소리. 데이빗 더리모어 경 역의 최성원, 김승대. 페드로 역의 이상준. 앤 여왕 역의 진도희, 김영주 등이 출현한다.

2022년 6월 10일부터 2022년 8월 2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한다. 

뮤지컬 '웃는남자' 마지막 티켓 오픈은 오늘(19일) 2시에 세종문화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