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원어스, 6번째 멤버 '시온' 비주얼 필름 공개

2022-08-27     심승민 인턴기자
출처

오는 9월 5일 컴백을 앞둔 원어스가 멤버 시온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며 멤버 6명의 비주얼 필름 공개를 마쳤다. 원어스 측은 지난 6일간 'My Malus'라는 주제로 멤버들의 'Malus'는 한 단어로 무엇인지를 영상으로 풀어내는 형식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해왔다.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시온의 비주얼 필름 영상에서는 순수 또는 결백을 뜻하는 'Innocence'라는 주제로 한 멤버 시온의 모습들을 볼 수 있었다. 영상 속에서 시온은 꽃밭에서 누워 꽃을 구경하기도 하고, 비눗방울을 불며 노는 모습을 보여 청량감을 한층 높였다. 

원어스의 이번 앨범인 미니 8집 'MALUS'는 라틴어로 '나쁜'이라는 뜻의 형용사이기도 한 동시에 금단의 열매라는 뜻을 가진 단어의 의미처럼, 금단의 영역과 그 안에서 더욱더 커지는 욕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 앨범이다. 금기되어 있을수록 더 끌리는 것처럼, 이번 앨범에서의 원어스는 이전과는 다른 전혀 다른 모습을 선사할 전망이다.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로 유명한 원어스 멤버들은 이번 앨범의 작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더욱 완벽한 앨범 제작을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Same Scent'의 작사에 멤버 이도와, RAVN이 참여하였고, 멤버 서호 또한 이도와 함께 수록곡인 '천만 분의 1의 확률의 너 (Gravitation)'의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RAVN'은 여러 곡들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음악적 능력을 증명해냈다.

원어스는 이후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하루에 하나씩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원어스의 미니 8집 앨범 'MALUS'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