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의 컴백, NCT 127 ‘질주’가 시작된다
‘질주’가 시작된다.
NCT 127(엔시티 127)이 정규 4집 ‘질주 (2Baddies)’로 컴백한다.
NCT 127 정규 4집 ‘질주 (2Baddies)’는 1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질주 (2Baddies)’는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신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힘 있는 보컬이 어우러진 강렬한 힙합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자신의 뚜렷한 주관과 뜻대로 소중한 것들을 바라보고 달리는 자만이 성장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NCT 127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NCT 127은 오늘(16일) 오후 8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정규 4집 발
매를기념해 1만 명이 운집하는 대규모 컴백쇼 ‘NCT 127 4TH ALBUM “질주” COMEBACKSHOW – FASTER’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컴백쇼에서 NCT 127은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Faster’, ‘흑백 영화 (BlackClouds)’ 등 정규 4집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영웅 (英雄; Kick It)’ 등 스페셜스테이지, 새 앨범 제작기 및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이다.
1년이라는 긴 기다림이 있었기에, NCT 127은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데 공을 들였다. 우선 앨범 전 곡이 공개된 오늘(16일) 저녁 8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컴백 쇼를 개최한다. 이번 주에는 지방에서 지방 팬 사인회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