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앱 NEWT, 여행·서비스업 특화 AI 채팅 에이전트 ‘NEWT Chat’ 티저 사이트 공개

2025-08-05     김용수 기자
‘NEWT

똑똑하고 이득인 여행 앱 ‘NEWT(뉴트)’를 운영하는 레이와트래블(본사: 일본 도쿄도 시부야구, 대표이사: 시노즈카 타카야)이 관광·서비스업에 특화된 AI 에이전트 채팅 서비스 ‘NEWT Chat(뉴트챗)’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NEWT Chat’은 인간의 지시 없이도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AI 챗 에이전트다. 호텔·료칸·행정·사우나·음식점 등 폭넓은 여행 관련 업종에서 활용 가능하며, 예약 지원, 관광 안내, 긴급 상황 대응까지 누구나 노코드로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365일 접객 업무를 대체·보완할 수 있어 인력 부족 및 업무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거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완전 무료 버전부터 하루 약 200엔(약 2000원)으로 이용 가능한 더 스마트한 에이전트까지 다수의 플랜을 준비할 예정이다.

올여름부터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완전 무료 체험 플랜을 제공할 계획이며, 이미 많은 숙박 시설 및 서비스업과 협력해 실제 운영을 위한 준비가 진행 중이다.

여행 앱 ‘NEWT’가 선보이는 이번 여행·서비스업 특화 AI 챗 에이전트를 통해 여행 관련 현장의 과제를 스마트하게 해결하는 경험을 체험해 볼 수 있다.

AI 에이전트 챗 ‘NEWT Chat’의 사전 등록은 https://newt.net/chat?utm_medium=p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