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밀랍 인형, 마담 투소 싱가포르 전시

2025-11-18     김대영 기자
마담

배우 안효섭의 밀랍 인형이 12월 2일(화) 마담 투소 싱가포르(Madame Tussauds Singapore)에 찾아온다.

‘사내맞선’, ‘전지적 독자 시점’ 및 ‘너의 시간 속으로’ 등 인기 드라마와 영화에서 매혹적인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으며 팬들 사이에서 진정한 ‘심쿵남’으로 자리매김한 안효섭은 지난 6월 공개된 넷플릭스 글로벌 애니메이션 작품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가상의 K-팝 보이 밴드 ‘사자 보이즈’의 리더 ‘진우’의 목소리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마담 투소 싱가포르의 총지배인 스티븐 청(Steven Chung)은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고 있는 ‘설렘 유발자’ 안효섭을 K-웨이브 존에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 카메라를 챙기고, K-드라마 팬들과 함께 마담 투소를 방문해 도저히 거부할 수 없는 그의 프로포즈를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효섭이 직접 참여해 정밀 실측을 거쳐 완성된 밀랍 인형은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CEO’ 이미지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특히 인형이 착용한 의상은 드라마 ‘사내맞선’ 촬영 당시 배우가 실제로 입었던 수트를 기증한 것으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게 우아하게 연출된 모습은 안효섭의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과 강렬한 존재감을 선명히 드러내며 방문객들을 K-드라마의 로맨틱한 세계 속으로 초대한다. 마담 투소 홍콩에서 첫선을 보인 안효섭 밀랍 인형은 이제 마담 투소 싱가포르에서 팬들을 맞이한다.

마담 투소 싱가포르 K-웨이브 존에 자리한 그의 밀랍 인형은 글로벌 한류 아이콘들을 기념하는 독점 전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효섭이 기다리는 마담 투소 싱가포르 방문을 위한 티켓 예매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madametussauds.com/singap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