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진행… 최대 50% 할인

2025-12-11     김가음 기자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12월 20일(토)까지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연말을 앞두고 케이크와 디저트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SK텔레콤과 제휴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비롯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와 커피·음료 등 전 품목에 할인이 적용되며, 최대 50%(5000원 한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할인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SKT T 멤버십 앱에서 고객 감사제 ‘매직바코드’를 활성화해 매장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가로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내 1회만 적용되며, 타 제휴·할인 이벤트 및 쿠폰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행사 제외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시즌 보다 폭넓은 고객층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겨울 다양한 자리에서 투썸의 케이크와 음료가 특별한 즐거움으로 남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를 맞아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 캠페인을 전개하며 ‘스초생’, ‘화초생’, ‘말차 아박 홀케이크’ 등 대표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Dearest Winter(디어리스트 윈터)’ 테마 아래 시즌 케이크(8종)와 시즌 음료(4종)를 공개해 겨울 메뉴 선택지를 확장했다. 특히 3D 몰드와 피스톨레 공법으로 섬세한 디테일을 구현한 △윈터 스노우맨과 △윈터 베어 등 프리미엄 케이크가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계절감을 담은 △윈터 뱅쇼 △구운 밤 라떼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역시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