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노인종합복지관, 작품발표회 성료
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은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작품발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 발표회는 12월 10일(수) 13시 30분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됐으며, 14개 공연단 135여 명의 어르신들이 공연을 준비해 발표했다. 2025년 한 해 동안 어르신들이 노년사회화 교육을 통해 배우고 익힌 것들을 발표하며 재능과 기량을 뽐낼 수 있는 즐거움 가득한 시간이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오언석 도봉구청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고, 많은 어르신의 호응 속에 작품발표회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작품을 발표한 한 어르신은 1년 동안 배웠던 것을 스스로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함께 배웠던 친구들과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어 뜻깊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어르신은 작품발표회에 공연을 하진 않았지만 다른 친구들의 공연을 보며 나도 다음엔 열심히 배워 공연을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멋진 공연을 선물해준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이은주 관장은 “작품발표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어르신들의 열정과 재능이 돋보였던 즐거움 가득했던 시간이었다. 공연을 선보이신 어르신들도, 공연을 즐겼던 관객들도 즐거움과 행복을 모두 얻어 갈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가 됐다. 멋진 공연으로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해주신 어르신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와 여가생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