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K-패션 대표주자 ‘마뗑킴’과 새로운 협업 컬렉션 출시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K-패션 대표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며, 테크와 패션을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고 밝혔다.
마뗑킴은 2018년 설립된 한국 패션 브랜드로, 트렌디한 스타일과 일상의 편안함을 융화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담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 특히 젠지(GenZ·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홍콩을 시작으로 아시아 주요국과 유럽 시장에 진출하며 K-패션 대표주자로 떠올랐다.
2023년 처음 선보인 마뗑킴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모든 제품이 빠르게 완판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시장의 호응에 힘입어 야심 차게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언박싱’이라는 주제 아래 테이프를 뜯는 순간의 기대감과 포장을 푸는 설렘, 그리고 그 안에 담긴 새로운 스타일을 드러낸 디자인이 눈에 띈다. 마뗑킴 로고를 라벨과 박스 테이프, 데님 요소에 감각적으로 배치해 마뗑킴의 시그니처 무드를 완벽히 구현해냈다.
이번 마뗑킴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총 7가지 디자인을 선보이며 첫 번째 협업 때보다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안한다. 흰 종이가 찢어지며 은색 마뗑킴 로고가 드러나는 ‘마뗑킴 페이퍼 케이스’와 박스를 개봉했을 때 상자 안을 가득 채운 마뗑킴 의상을 보여주는 ‘마뗑킴 언박싱 케이스’ 등이다. 마뗑킴 언박싱 케이스는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이 중 하나는 리테일 한정으로 국내 12개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마뗑킴 키체인 참’이다. 빈티지한 실버 체인에 5가지 커스텀 참을 달아 완성한 제품으로, 모든 케이스에 자유롭게 걸어 트렌디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마뗑킴 키체인 참은 마뗑킴 페이퍼 케이스를 추가한 스페셜 세트로도 선보인다.
마뗑킴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12일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https://www.CASETiFY.com)와 국내 12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컬렉션 제품은 마뗑킴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X(옛 트위터)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