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낙락’ 이진호, ‘명품 배우’ 최민식과 현장 연결 성사??

2017-05-18     이채원 기자

[스타인뉴스] 오는 19일 밤 방송되는 SBS ‘게임쇼 - 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뉴스, 겜토피아’에서 ‘게임 광고-별들의 전쟁’이라는 주제로 게임 광고를 찍은 최고의 스타들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다.

이날 녹화 현장에는 이진호 기자가 ‘리니지M’의 홍보모델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명품배우 최민식과 현장 연결한다는 소식에 배성재, 장예원 아나운서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그런데 잠시 후 현장 연결을 하자 명품배우 최민식이 아닌 개그맨 이진호가 나타나 영화 ‘범죄와의 전쟁’ 속 최민식의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재연해서 녹화 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게임광고-별들의 전쟁’에서는 ‘리니지 M’의 광고모델뿐만 아니라 요즘 모바일 게임 계에서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펜타스톰’의 광고모델부터 ‘라그나로크 R’의 광고모델까지 톱스타들의 게임 광고 출연에 대해서 소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일 당선된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 전에 게임 산업과 관련해서 어떤 공약을 내세웠는지 알아보고, 게임 매니아라면 주목할 만한 한주간의 알짜배기 뉴스를 짧고 굵게 알아보는 ‘픽업 뉴스’ 등 이전보다 알찬 뉴스로 준비됐다.

최민식으로 변신한 이진호의 모습과 그 밖의 다양한 게임계의 소식은 오는 19일 밤 12시 40분(24시 40분) SBS ‘유희낙락’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