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오늘 11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사이트에 5번째 팬미팅 'MAGIC SHOP' DVD와 BLU-RAY 출시 공지가 올라왔다. 앞서 자정에는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계정인 BANGTAN TV를 통해 'BTS(방탄소년단) 5TH MUSTER '매직샵(MAGIC SHOP)' DVD SPOT'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2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지만 지난 수차례 방탄소년단 굿즈들은 조기 품절된 경험이 있어 구매를 원하는 팬들은 일찍 주문하는 게 나을 것이다. 또한 출시일은 4월 7일로 주문 순차대로 배송이 시작된다.
DVD 및 블루레이에는 여러 무대들과 토크들이 담긴 디스크 4개와 당시 현장을 찍은 156페이지의 포토북, 팝업 박스, 초대장, 마지막으로 랜덤 포토카드까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다. 특히 디스크는 150분에 달하며 VCR 메이킹과 연습실 메이킹 등 당일 볼 수 없었던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 이름)를 위해 모든 것을 모은 역대급 구성'이라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MAGIC SHOP'은 2019년 6월 15-16일 양일간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6월 22-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방탄소년단의 5번째 팬미팅이다. 특히 부산에서는 실외 무대로 진행되었고 서울에서는 팬들을 좀 더 가까이 보기 위해 360도 무대를 펼쳤다.
방탄소년단 팬클럽인 '아미'는 코로나19로 인해 4월 서울 콘서트가 취소됐지만 그 돈을 오히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멤버 슈가 역시 고향 대구를 위해 기부한 게 밝혀졌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8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신곡 'ON' 방송 활동은 마무리했지만 여전히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