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찐이야, '미스터트롯' 음원 발매와 함께 실시간 차트 강세
영탁 찐이야, '미스터트롯' 음원 발매와 함께 실시간 차트 강세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0.03.1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13일 정오에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결승전 베스트' 음원이 발매됐다. 

'미스터트롯'이 결승전에서 참가자들이 부른 경연곡들의 음원에는 에는 임영웅의 '배신자', 이찬원의 '18세 순이', 영탁의 '내 삶의 이유 있음은' 과 정동원의 '누가 울어', 김호중의 '고맙소'가 수록됐다. 

또한 김희재의 '잃어버린 정', 장민호의 '남자라는 이유로' 도 수록됐다. 

특히 이번 '결승전 베스트' 음원에는 결승전에서 최초 공개한 신곡들도 수록됐다. 임영웅의 '두 주먹', 이찬원의 '딱! 풀', 영탁의 '찐이야', 정동원의 '여백', 김호중의 '바람남', 김희재의 '나는 남자다', 장민호의 '역쩐인생:가난한 남자'까지 신곡 7곡을 포함해 총 15곡이 수록돼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현재 각종 음원차트에 이들 음원들이 상위권에 진입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중 영탁의 ‘찐이야’는 13일 오후 1시 기준 벅스뮤직 3위, 지니차트 13위, 멜론 뮤직 70위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 이찬원의 ‘18세 순이’는 벅스뮤직 11위, 지니차트 46위로 진입했다.

특히 벅스뮤직에서는 임영웅 ‘배신자’(12위), 이찬원 ‘딱! 풀’(13위), 정동원 ‘여백’(16위), 임영웅 ‘두 주먹’(17위), 영탁 ‘내 삶의 이유 있음은’(18위), 김호중 ‘고맙소’ 등 다수의 곡이 차트인에 성공해 화제성을 입증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