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반주음만 들어도 마음이 뭉클해지는 노래
첫 반주음만 들어도 마음이 뭉클해지는 노래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3.13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동 뮤지션- 그 때 그 아이들은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이 노래는 사춘기 아이들이 성장해 온 과정과 더불어 세상 속의 현실을 담아낸 노래로 가사에 집중하며 들으면 저절로 마음이 뭉클해질 것이다. 성인이 되어 현실의 벽과 어두운 현실에 직면해야 했던 아이는 꿈을 포기하지만 악동뮤지션의 ‘그 때 그 아이들은’이라는 노래는 어렸을 때 가지고 있던 멋진 꿈을 잃지 말고 그 때 그 아이처럼 꿈을 쥐고 살아가라는 위로가 되는 노래이다.


종현- Lonely (feat. 태연)

종현의 ‘Lonely’라는 노래는 함께 있어도 혼자 있는 듯한 외로움과 차라리 혼자가 편한 두 가지 감정을 대화하듯 풀어낸 노래이다. 가사 뿐만 아니라 첫 반주음이 특히 마음을 울린다.


방탄소년단- 00:00(Zero O’Clock)

‘00:00’은 방탄소년단 보컬 유닛 곡이다. 가장 먼저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만한 가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멜로디도 좋고 위로가 되는 곡으로 유명하다. 자기자신을 사랑하게 해주고 위로해주는 곡으로 지치고 힘든 날 하루를 마감할 때 들으면 좋은 곡이다.


Sondia-첫사랑

에피톤 프로젝트가 참여한 MBC 수목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part.4 ‘첫사랑(Drama Ver.)’은 에피톤 프로젝트 정규 4집 ‘마음속의 단어들’의 타이틀 곡인 ‘첫사랑’을 드라마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이는 곡으로 드라마를 위해 원곡과 대비되는 느낌으로 새롭게 편곡했다. 첫사랑의 감정을 드러낸 곡으로 역시 멜로디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