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영국의 팝 스타 두아 리파(Dua Lipa)와의 콜라보를 예고했다.
마마무 소속사 RBW 측은 어제(16일) 마마무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마마무 멤버 화사가 두아 리파의 곡을 피처링하게 되었음을 알렸다. 게재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화사] Surprise! 'Physical (feat. Hwa Sa)' Coming Soon" 해당 트위터 내용에 따르면, 화사가 피처링한 두아 리파의 신곡 'Physical'은 한국 시간으로 내일(18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화사와 두아 리파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들은 지난해 12월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진행된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2부 오프닝 무대를 함께 꾸몄다. 당시 화사는 두아 리파의 곡 'New Rules' 커버 무대를 선보였으며, 이어 두아 리파의 무대를 소개했다. 두아 리파는 'Don't Start Now' 무대를 통해 전 세계를 사로잡은 팝 아이콘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2019 MAMA'에서 'International Favorite Artist' 부문 상을 수상한 두아 리파에게 화사가 상을 건넸다. 트로피를 건네 받은 두아 리파는 'Everyone shout out to Hwa Sa!'라고 외치며, 화사와의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두아 리파와 화사가 만나 얼마나 매력적인 곡을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미 많은 음악 팬들은 둘의 콜라보 소식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