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슬기로운 방구석 생활 특집 방송!
엠카운트다운 슬기로운 방구석 생활 특집 방송!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3.19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19일 657회 엠카운트다운은 ‘슬기로운 방구석 생활’ 특집 방송으로 진행됐다.

엠카운트다운 메인 MC 이대휘와 한현민 그리고 스폐셜 MC 있지 유나, 채령이 함께 엠카운트다운 진행을 맡았다.

’꽃놀이’, ‘집에서 즐기는 노래방 엠카뮤비’, ‘behind the since’, 'studo M 힐링Time', '안방 1열에서 즐기는 콘서트' 다섯 가지 코너로 나눠 그동안 엠카운트다운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준 가수들의 무대를 한번 더 보여주는 방식으로 엠카운트다운이 진행되었다.

‘꽃놀이’에서는 볼빨간사춘기의 ‘나만 봄’, 엔플라잉의 ‘봄이 부시게’, 오마이걸의 ‘불꽃놀이’,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비투비의 ‘봄날의 기억’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집에서 즐기는 노래방 엠카뮤비’에서는 그때 그 시절 뮤비를 재해석하는 코너 '엠카 뮤비'를 보여주었다. SF9의 ‘섹시한 남자’, 이대휘와 한현민의 ‘성인식’, 이달의 소녀의 ‘바꿔’, 더보이즈’hug’, 펜타곤의 ‘어머님께’가 방영되었다.

‘behind the since’는 최애가 들려주는 무대 TMI로 세븐틴, 있지, AB6IX 가 무대 비하인드를 들려주었다.

'Studio M' 힐링 타임코너에서는 김재환,송유빈, 노라조, 정세운의 무대와 함께 했다.

'안방 1열에서 즐기는 콘서트'에서는 트와이스, 마마무, 여자친구, 갓세븐,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보여주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