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위너의 선공개곡 ‘뜸(Hold)’의 두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23일 오전 9시, ‘FINGER DANCE TEASER #2’라는 이름으로 게재된 영상 속에는 위너 김진우와 송민호가 노래에 맞춰 리듬을 타며 손가락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아직 베일 속에 감춰져 있는 곡이기에 티저가 공개가 되자 어떤 곡일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김진우와 송민호는 후렴구 안무와 함께 남자가 여자의 옆구리를 콕 찌른 뒤 뽀뽀하는 제스처를 손가락으로 깜찍하게 표현하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송민호의 손가락 안무가 공개된 후,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에 이어 각종 SNS에 해시태그 ‘ddeumchallenge’를 통해 ‘뜸 챌린지’가 진행되고 있다.
송민호가 작사, 작곡한 ‘뜸(Hold)’은 썸을 타고 있는 여자를 향한 남자의 심리, 썸을 타고 있는 주변 사람들을 보고 있는 나의 심리를 담은 곡이다. 지난 1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 신곡 티저 ‘위너 패밀리 포토’를, 19일에는 ‘4남 1녀’라는 부제와 함께 AKMU 수현 또한 위너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바가지 머리와 멜빵 바지를 입은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레트로풍의 가족사진 느낌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펼쳐질 더 다양한 위너의 매력에 기대감을 심어주었다.
위너의 ‘뜸(Hold)’는 오는 26일 선공개되며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의 전 음원은 4월 9일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