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김소원 인턴기자]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서 5년 만에 선보이는 그룹‘크래비티’가 4월 14일 데뷔를 확정지으며 앨범 커밍순 이미지와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총 9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9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으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그룹‘크래비티’는 9명의 멤버들의 프로필이 공개된 이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향후 활동에 대해 많은 기대를 모았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멤버 모두의 프로필이 공개된 이후,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4월 14일 데뷔를 알렸다. 25일에는 이들의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크래비티’의 본격적인 가요계 출격을 예고했다. 그룹 ‘크래비티’는 3월 28일부터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트랙리스트와 앨범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4월 14일에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며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데뷔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인 그룹‘크래비티’의 앨범 티저와 이미지는 모두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 명가로 불리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출격하는 ‘크래비티’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나타날지 그리고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