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그룹 '원위'의 신곡 피처링 참여 "도움을 줄 수 있다는게 행복"

[스타인뉴스 허수연 인턴기자]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보이밴드 '원위'의 신곡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다.
보이밴드 원위의 소속사 RBW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3/4'의 타이틀곡 '모르겠다고'의 스페셜 콘셉트 포토와 프리뷰 영상을 선공개하며 화사와의 협업 소식을 전했다.
그룹 원위는 "화사 선배님께서 수정 녹음도 여러번 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도 내주셔서 감사했다. 진짜 힘이 많이 됐다"라며 피쳐링을 담당한 화사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디지털 싱글 '3/4'의 프리뷰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모르겠다고'의 현장 스케치를 공개했다. 원위와의 다양한 인연으로 피쳐링에 참여한 화사는 "도움을 줄 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하다. 원위 파이팅. 원위 쭉쭉 뻗어 나가라"고 말하며 그룹 원위에대한 진심이 담긴 응원을 전했다.
마마무 화사와 보이밴드 '원위'와의 인연은 다양했다. 원위와 화사는 2018년 MBC 연말 '가요대제전' 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무대를 통해 서로 컬레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그들만의 뛰어난 케미를 자랑했다.
또한 원위는 실제 마마무의 음악 방송 무대에서 세션으로 참여하기도 했으며 마마무의 히트곡인 'HIP'을 밴드버전으로 새롭게 커버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화사가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 그룹 원위의 신곡 '모르겠다고'는 다음달 2일 멜론, 지니, 바이브,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