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와 함께 올 드라마 ‘쌍갑포차’ 메인포스터 4종 공개!
‘사이다’와 함께 올 드라마 ‘쌍갑포차’ 메인포스터 4종 공개!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4.1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드라마 '쌍갑포차' 주인공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다.

JTBC 드라마 쌍갑포차 메인포스터 4종
JTBC 드라마 쌍갑포차 메인포스터 4종

 

오늘(13) 꿈설턴트 월주(황정음), 고민술술전문가 한강배(육성재), 멀티 해결사 귀반장(최원영)33색 캐릭터와 함께 현생탈출을 꿈꾸며 술 한 잔을 기울이고 싶은 쌍갑포차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4종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프라이팬과 뒤집개를 들고 침샘 자극 안주를 만들고 있는 포차 이모님 월주는 이승도 저승도 아닌 꿈속 세상 '그승'으로 들어가 손님들의 한풀이를 해주는 꿈설턴트다.

그 옆, 앞치마와 한 몸이 된 채 주류박스를 옮기고 있는 쌍갑포차 알바생 한강배는 취중엔 진담, 속죄엔 고해성사가 필요한 것처럼, '속마음엔 강배'를 찾게 되는 특별한 이유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특히 한강배는 몸이 닿은 사람마다 비밀을 고백하는 특이체질 보유자로, 이 특이체질이 포차 손님 영업에 어떻게 쓰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멀티 해결사 귀반장의 비장한 표정과 역동적인 자세, 손에 들린 어묵꼬치가 반전 웃음을 자아낸다. 귀반장은 전 저승경찰청 형사 반장으로 월주의 실적 관리를 위해 포차 관리자로 부임했으나, 현실은 양파 까기, 마늘 까기, 어묵꼬치 끼우기 등 잡일담당인 인물이다. 포차에 무슨 일이 생기면 어디선가 나타나 해결해주는 귀반장이 한 많은 중생들이 모이는 쌍갑포차에서 펼칠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갑질에 당하고, 을이라서 슬플 땐 현생탈출 인생포차'라는 모토 아래,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쌍갑 포차의 모습이 담겼다. 플라스틱 주류박스를 쌓아 만든 테이블이 벌써부터 정감이 가며,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사이다를 선물할 쌍갑포차를 기대하게 한다.

제작진은 영업 준비에 나선 월주, 강배, 귀반장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라며 “3인방이 함께하는 장소이자, 극 중 가장 중요한 장소인 쌍갑포차도 중요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함께 했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4종의 포스터에는 '쌍갑포차'라는 드라마 제목이 한 글자씩 숨겨져 있다. 월주, 강배, 귀반장과 포차가 하나가 되어 시청자를 맞이할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JTBC 드라마 '쌍갑포차'는 오는 520일 오후 930분에 사이다와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