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소식] 4월 17일에 태어난 아이돌스타! 마마무 휘인, 펜타곤 진호&홍석, ITZY 류진
[IDOL소식] 4월 17일에 태어난 아이돌스타! 마마무 휘인, 펜타곤 진호&홍석, ITZY 류진
  • 황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4.1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OL소식] 4월 17일에 태어난 아이돌! 

 

 

4월 17일에 태어난

'네 명의 아이돌스타'

지금 바로 만나보자!

 

 

 

'오늘은 햅휘데이'

마마무 휘인

[사진 제공=마마무 공식 트위터]
[사진 제공=마마무 공식 트위터]

 첫 번째 주인공은 1995년 4월 17일생 그룹 마마무의 휘인이다. 올해 26번째 생일을 맞은 휘인은 마마무 멤버들은 물론, 팬들과 소속사로부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햅휘데이, 200417 우리의 봄 휘인이가 오늘 하루 행복한 미소만 가득할 수 있도록 무무(마마무 팬)들의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생일 포스터를 공개했다. 휘인은 그룹 마마무 활동은 물론 '헤어지자(Prod. 정키)', 'EASY(Feat. 식케이)'등 꾸준한 솔로 활동으로 아티스트다운 역량과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해피 진&홍 데이'

펜타곤 진호, 홍석

[사진 제공=펜타곤 공식 트위터]
[사진 제공=펜타곤 공식 트위터]

  두 번째, 세 번째 주인공은 그룹 펜타곤의 멤버 진호와 홍석이다. 진호는 1992년 4월 17일생, 홍석은 1994년 4월 17일생으로 같은 그룹 안에 두 명의 멤버가 생일을 맞아 주목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펜타곤 진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 BIRTHDAY JINHO-!", "펜타곤 홍석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 BIRTHDAY HONGSEOK-!"이라는 생일 메시지를 전했으며 생일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불어 글로벌 그룹답게 생일을 기념하는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해 멤버들과 전 세계 팬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해피 류진 데이'

ITZY 류진

[사진 제공=ITZY 공식 트위터]
[사진 제공=ITZY 공식 트위터]

 네 번째 주인공은 그룹 ITZY의 류진이다. 2001년 4월 17일생인 류진은 올해 20살을 맞이했다. 소속사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HAPPY BIRTHDAY Ryujin"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생일 포스터를 공개했다. 류진은 대체 불가한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남다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류진의 생일은 '대세 걸그룹'을 입증하듯 광고계에서도 뜨겁다. 여러 대기업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 ITZY의 멤버 류진의 생일 소식에 많은 축하글이 올라와 이목을 끌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