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한껏 성숙해진 모습으로 29일 컴백
NCT DREAM, 한껏 성숙해진 모습으로 29일 컴백
  • 이승미 인턴기자
  • 승인 2020.04.2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 새 앨범 [Reload] 발매
이번 활동 마친 후 NCT DREAM 졸업체제 개편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그룹 NCT DREAM이 미니앨범 [We Boom] 이후 9개월만에 새 앨범 [Reload]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 [Reload]에는 타이틀곡 'Ridin''을 포함하여 '너의 자리(Puzzle Piece)', '내게 말해줘(7 days)', '사랑은 또 다시(Love Again)', 'Quiet Down' 총 5곡이 담겨있다. 

공식 계정에 올라온 [Reload] 스케쥴 포스터에 따르면 내일 22일부터 포스터 이미지와 트랙 비디오가 공개되며 조금씩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26일, 27일에 걸쳐서 공개될 티저이미지는 Ridin'버전과 Rollin' 버전으로 준비되어 다양한 모습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사진=NCT DREAM 공식 SNS 계정
사진=NCT DREAM 공식 SNS 계정

NCT DREAM은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으로 2016년 [Chewing Gum]으로 데뷔했다. 성인이 되면 졸업하는 방식으로 2018년 [We Go Up] 활동과 '사랑한단 뜻이야'를 마지막으로 마크가 졸업하고 6인체제를 이어왔다. 그리고 얼마전 SM엔터테인먼트는 NCT DREAM의 졸업체제를 개편한다고 전했다. 해찬, 천러, 지성, 런쥔, 재민, 제노는 이번 [Reload] 활동을 마친 후 기존 멤버인 마크를 포함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CT DREAM은 'Chewing Gum', '마지막 첫사랑', 'We young' 등으로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오다가 2018년, [NCT 2018 EMPAHTY]의 'GO'에서 10대다운 패기와 함께 한껏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Reload]에서도 NCT DREAM은 좀 더 성장한 모습으로 청량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NCT DREAM의 새 앨범 [Reload]는 4월 29일 오후 6시 발매되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