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펜트하우스, 90평대 펜트하우스...90억 원대
지드래곤 펜트하우스, 90평대 펜트하우스...90억 원대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4.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최근 용산구 한남동의 초고가 펜트하우스에 입주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지난 25일 한 매체는 지드래곤이 성수동의 갤러리아포레에서 거주하다 최근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나인원 한남(NINE ONE HANNAM' 펜트하우스에 입주했다고 보도했다.

나인원 한남은 지하 3층~9층으로 총 335세대가 입주하는 건물로 75평형 170세대, 89평형 93세대, 101평형 복층 43세대, 90평형(펜트하우스) 32세대, 90평형(슈퍼 펜트하우스) 10세대로 구성돼 있다. 지드래곤이 이사한 집의 평수는 90평대 펜트하우스이며 금액도 90억 원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곳은 고급 아파트인만큼 고급 시설과 사생활 보호에 최적화된 것으로 전해졌다. 대기원 임원 등 정재계 고위 인사 뿐 아니라 유명 연예인들도 입주할 예정이라고.

지드래곤의 호화로운 펜트하우스 인터리어도 함께 화제에 올랐다. 지드래곤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반려묘와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이 집에서 찍은 듯한 사진들이 담겨 있다. 마치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잘 꾸며진 실내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소파 뒤로 펼쳐진 한남동 뷰가 감탄을 자아낸다.

지드래곤의 초호화 일상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은 이틀째 계속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이어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