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그룹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5월 18일 컴백을 예고했다.
오늘(28일) 0시 TXT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Big Hit Labels'를 통해 TXT의 컴백을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의 제목은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 The Dream Chapter: ETERNITY'이다. 18초 길이의 이 영상에 따르면, TXT는 5월 18일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를 발매한다. 앨범명 'ETERNITY'는 '영원'이라는 뜻이다.
이어 TXT의 공식 트위터에는 그들의 컴백을 확실하게 말해주는 새 앨범 발매 안내 공지가 올라왔다. TXT의 새 앨범은 28일부터 예약판매 하며, 5월 2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XT는 지난해 10월 21일 첫 정규 앨범인 '꿈의 장: MAGIC'을 발표하고, 지난 1월 15일 일본 데뷔를 했다. 이번 컴백이 한국에서는 약 7개월 만이다.
한편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로 구성된 그룹 TXT는 지난해 3월 4일 '꿈의장: STAR'로 데뷔하였으며, 데뷔 전부터 방탄소년단의 후배 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TXT는 지난해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멜론뮤직어워드와 올해 골든디스크 어워즈,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등 여러 시상식에서 총 9번의 신인상을 수상하며 그들의 실력을 온전히 인정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