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And We Go’ 발매…’멜로디에 남을 선물 같은 순간들’
성시경, ‘And We Go’ 발매…’멜로디에 남을 선물 같은 순간들’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5.03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가수 성시경이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봄처럼 따뜻하고 로맨틱한 신곡 ‘And We Go’를 발매했다.

‘And We Go’는 ‘우주 속 먼지들이 만나는 확률만큼 우리의 만남이 너무나 소중하고, 같은 것을 느끼며 감정을 공유하는 건 기적’이라는 로맨틱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리스너들의 감수성을 한층 더 충만하게 만들어줄 곡이다. 도입부부터 후렴 등 노래의 모든 가사가 전부 영어로 된 ‘And We Go’는 기존에 성시경이 보여주지 않았던 팝송 같은 느낌을 선사하며 색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성시경은 지난 2일 첫 방송된 tvN ‘온앤오프’를 통해 ‘And We Go’를 선공개한 바가 있다. 부드러운 선율과 어우러지는 성시경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 곡은 2018년 5월 발표한 ‘영원히’ 이후 2년만에 공개하는 신곡이기 때문에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성시경은 “우리 인생에서 쉽게 찾아오지 않는 선물 같은 순간들. 그 꿈 같은 행복의 순간은 흩어져도 노래 속 멜로디에 남을 순 있다”며 “시간이 지나 자연스레 공연장에서 이 노래가 불리게 된다면 이 노래를 통해 다시 한 번 우리의 당연하지 않은 만남을 축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신곡 ‘And We Go’를 소개했다.

한편 성시경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금주를 선언하며 ‘요리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으며 근황을 알렸고,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