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m 엔터테인먼트]](/news/photo/202005/307940_308823_627.jpg)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의 막내 태민이 브이로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앞서 4월 29일 각종 샤이니 SNS 계정에는 태민이 팬들을 "짝꿍"이라고 부르며 인사하는 브이로그 예고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태민의 브이로그 '탬로그 6v6'는 오늘 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각종 샤이니 공식 SNS 계정과 오후 7시 유튜브 샤이니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브이로그 이름에 붙여져 있는 '6v6'은 태민 본인을 표현한 이모티콘이다.
'탬로그 6v6'는 브이로그를 즐길 수 있도록 SNS에 최적화된 쇼트 클립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태민은 무대 위의 모습을 포함해 평소 '이태민'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 공개될 '탬로그 6v6' 첫 번째 영상은 지난 4월 26일 성황리에 펼쳐진 세계 최초 온라인 유료 콘서트 'SuperM - Beyond the Future' 현장에서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팬들은 "이따 보자", "심장이 뛴다", "이태민 최고"라며 벌써 기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