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신곡 ‘Zombie’ 뮤비 티저 첫 공개…강한 울림 전할 예정
데이식스, 신곡 ‘Zombie’ 뮤비 티저 첫 공개…강한 울림 전할 예정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5.10 0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데이식스가 신곡 ‘Zombi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데이식스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Zombi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여 데이식스의 컴백을 기다려온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번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제목인 ‘Zombie’와 같이 좀비처럼 도시를 거니는 주인공의 모습에 이어 데이식스의 합주 신이 담겼다. 청량하게 반짝이는 조명과 배경, 장치가 어우러지는 여러 연출을 통해 신곡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하며 강한 울림을 남길 전망이다.

특히 “I feel like I became a zombie”, “그저 잠에 들기만을 기다리며 살아”라는 가사는 하루를 힘겹게 살아내는 모습을 표현해 묘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데이식스의 미니 6집 ‘The Book of Us : The Demon’의 분위기를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첫 번째 영상에 이번 앨범이 어떤 느낌과 분위기를 자아낼 것인지에 대한 다양한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신곡 ‘Zombie’는 데이식스 Young K와 원필이 작사하고 Jae가 작곡에 참여해 기울어진 감정으로 인한 절망감을 주제로 좀비처럼 살아가는 ‘나’를 이야기하는 노래이다.

한편 데이식스의 미니 6집과 타이틀곡 ‘Zombie’는 오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