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미니앨범 ‘The W’ 티저 이미지 공개…5개월만의 컴백 예고
박지훈, 미니앨범 ‘The W’ 티저 이미지 공개…5개월만의 컴백 예고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5.13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가수 박지훈이 새 미니앨범 ‘The W’ 티저 이미지로 더욱 훈훈하고 성숙해진 비주얼을 예고했다.

박지훈은 지난 11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프로모션 플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5개월만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오늘 (13일) 정오에는 ‘The W’ 블랑 버전 (Blanc ver.) 풀샷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날 0시 먼저 업로드 된 익스트림 클로즈업 컷에 담겼던 박지훈의 풀샷으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윙크남’으로 알려졌던 귀여운 외모와는 또 색다른 미모를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치 청춘영화 주인공처럼 자유분방하고 훈훈한 박지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지금까지 공개된 블랑 버전에 이어 오는 15일 베일을 벗을 느와르 버전 (Noir ver.) 티저에서는 박지훈의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박지훈의 세번째 미니앨범 ‘The W’는 지난해 발표했던 앨범 ‘O’CLOCK’과 ‘360’보다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표현한 음반이다.

‘The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