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가수 박지훈이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익스트림 클로즈업 컷 누아르 버전(EXTREME CLOSE UP CUT Noir VER.)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박지훈은 블랙 색상의 자켓을 입은 채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카리스마가 가득 담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180도 돌아선 모습에서 돋보이는 날렵한 턱선과 한 층 성숙해진 미모가 눈길을 끈다.
특히 앞서 공개된 블랑 버전(Blan VER.) 티저 속 모습과는 미묘하게 다른 분위기로 5개월 만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과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켰다.
‘The W’ 프로모션 플랜에 따르면 박지훈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애디토리얼, 타이틀 아티클이 차례로 베일을 벗으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으로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박지훈은 같은 해 12월에 두 번째 미니앨범 ‘360’을 통해 자신을 향한 스포트라이트와 이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자신감 있게 담아내며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돌아오는 이번 컴백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