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문가영·문빈의 공통점?...환경 지킴이 '식벤져스'
봉태규·문가영·문빈의 공통점?...환경 지킴이 '식벤져스'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05.2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배우 봉태규, 문가영, 보이그룹 아스트로 문빈이 Olive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식벤져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식벤져스'는 국내 각지 푸드 로케이션의 남겨진 식재료를 활용해 최고의 셰프 드림팀 군단이 신메뉴를 개발, 선보이는 '제로 웨이스트 푸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송훈, 유방원, 김봉수 셰프도 출연을 확정지으며 최고의 드림팀 군단이 의기투합해 요리의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식벤져스'는 단순한 예능이 아닌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캠페인과 접목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제로 웨이스트는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는 등 일상 속 쓰레기를 줄이는 캠페인이다.

'식벤져스'는 식재료 폐기와 낭비가 새로운 환경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점을 착안해 처분 위기의 식재료를 사용해 신메뉴를 선보임으로써 자투리 식재료 활용법을 알리고 낭비를 줄이는 것이다.

연예인 출연자와 셰프 출연자 또한 이구동성으로 "환경을 위해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심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이 남다른 연예인과 셰프로 구성된 드림팀이 매주 어떻게 미션을 해결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Olive 신규 예능 '식벤져스'는 오는 6월 24일 저녁 7시 40분 Olive,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