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제로 : 피버파트1(ZERO : FEVER part.1)’의 퍼포먼스 프리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 두 버전의 퍼포먼스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두 곡은 새 앨범에 수록된 것으로 스페셜 페이지(ateez.vote)를 통해 두 곡 중 ’활동곡‘을 선정하기 위한 팬들의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음원 미리듣기가 함께 제공되는 활동곡 선정 투표는 오늘까지다.
첫 번째로 공개된 ‘인셉션’ 퍼포먼스 프리뷰 포스터 속 에이티즈 멤버들은 펑키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완벽히 소화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특히 멤버 별로 암밴드, 베레모, 길게 늘어뜨린 타이, 와펜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각자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이어 공개된 ‘땡스’ 퍼포먼스 프리뷰 포스터에서 멤버들은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이 잡힌 스쿨룩에 가죽 장갑을 매치, 멤버별로 하의 길이에 변화를 주며 재미를 가미함은 물론, 폐공장으로 보이는 배경에 나란히 서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앞서 공개된 음원 미리듣기에 이어 새롭게 공개된 퍼포먼스 프리뷰 포스터가 활동곡 선정 투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 발매를 앞두고 28일 오후 10시 온라인 컴백쇼 ‘에이티즈 에어콘 ‘제로 : 피버파트1’(ATEEZ AIR CON 'ZERO : FEVER part.1')'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