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새 미니앨범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16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CRAVITY SEASON 2 [HIDEOUT] THE NEW DAY WE STEP INTO 콘셉트 포토 / 스타쉽엔터테인먼트](/news/photo/202008/311697_313172_3756.jpg)
공개된 단체 사진 속 멤버들은 거대한 바위산을 배경으로 한 채 거칠지만, 섬세한 ‘크래비티’만의 감성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멤버들의 양쪽에 위치한 투명한 큐브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화이트 슈트에 블랙 색상의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크래비티는 새 앨범 타이틀 ‘Flame(플레임)’을 통해 자신들의 한계마저 깨뜨리고자 하는 파워풀한 의지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에 유닛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의 모습에서도 전보다 더욱 성숙하고,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다.

한 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크래비티는 오는 24일 컴백까지 브이 라이브,새로운 버전의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가열, 전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24일 미니 앨범 ‘크래비티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플레임’으로 케이팝 슈퍼 루키의 행보를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