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 블루빛 컬러 헤어도 잘 어울려… "보고만 있어도 눈이 시원♥"
에이티즈 홍중, 블루빛 컬러 헤어도 잘 어울려… "보고만 있어도 눈이 시원♥"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8.25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에이티즈 공식 SNS]
[사진 제공 = 에이티즈 공식 SNS]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에이티즈 홍중이 눈에 틔는 파란색으로 염색해 셀카를 공개했다.

 오늘 25일 오후 홍중은 에이티즈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안경 모양 이모티콘의 게시글과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중은 여름을 맞아 바다와 같은 시원한 파란색으로 헤어 컬러를 바꿔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모난 안경과 회색 가디건을 코디한 홍중은 머리 색만큼 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현실 '대학생 룩'을 완성시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날 홍중이 올린 사진은 공개된 지 약 2시간 만에 리트윗 수 1만 개를 넘겨 그 밑으로 수많은 해외 팬들의 답글이 달려 글로벌 아이돌 그룹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달 29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ZERO : FEVER Part.1'을 발매해 더블 타이틀곡 '땡스(THANXX)'와 '인셉션(INCEPTION)'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여덟 명의 멤버들이 세상의 타협과 길들여짐 하나 없는 그들만의 아지트에서 꿈을 키워나가 인생의 가장 뜨거웠던 순간을 돌아보며 만들어졌다. 

 특히 앨범 발매 당시 공개된 '인셉션' 뮤직비디오가 23시간 만에 1천만 뷰를 달성한 데 이어 24일 '땡스'까지 21시간 만에 1천만 조회 수를 돌파해 자체 기록을 깨며 무서운 위력을 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