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첫 군필 멤버된 신우, 미복귀 제대..."28일부로 전역을 명받았습니다"
B1A4 첫 군필 멤버된 신우, 미복귀 제대..."28일부로 전역을 명받았습니다"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08.29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신우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신우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B1A4 멤버 신우가 그룹 내 첫 군필 멤버가 되었다.

신우는 지난 28일 제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사를 전했다. 그는 "이기자! 신고합니다! 병장 신동우 2020년 8월 28일부로 전역을 명받았습니다. 이에 신고 합니다!"라며 전역 소식을 알렸다.

이어 신우는 "바나 여러분들과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1년 7개월 군 복무 잘 마치고 몸 건강히 제대 할 수 있었습니다. 기라뎌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라면서 "앞으로 B1A4의 신우로서 여러분께 더 많은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끝으로 신우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모두 힘든 시간 보내고 있는데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군복을 입은 채 경례를 하고 있는 신우는 군인으로서 늠름한 모습이다.

한편 신우는 2018년 1월 현역으로 입대해 27사단 이기자부대 군악대 소속으로 군 복무를 이행했다. 이후 말년 휴가를 나왔던 신우는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정부의 방침에 따라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지난 28일 제대하게 된 것이다. 이로써 신우는 그룹 내에서 첫 군필 멤버가 되었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신우는 오는 9월 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 콘서트에 출연한다. 'Hello! WM ONTACT LIVE 2020'은 네이버 V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공연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