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혜미, 최웅 드라마 ‘누가 뭐래도’로 설레는 첫 호흡!
배우 나혜미, 최웅 드라마 ‘누가 뭐래도’로 설레는 첫 호흡!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9.16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배우 나혜미와 최웅이 오는 1012일 첫 방송되는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연출 성준해 극본 고봉황)의 캐스팅됐다.

배우 나혜미, 최웅
배우 나혜미, 최웅

 

드라마 누가 뭐래도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가족드라마다.

나혜미는 극 중 도도한 여신 미모와 달리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에 도를 살짝 넘는 반전 입담으로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기상캐스터 김보라역을 맡는다. 김보라는 얼핏 외모만 보면 온실 속의 화초처럼 자란 전형적인 엄친딸 같아도 알고 보면 아빠 없는 애라는 말을 듣지 않으려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노력파로 입학식, 졸업식 같은 대목에는 행사가 끝나자마자 엄마의 일손을 돕기 바쁜 꽃집 딸인 인물이다.

최웅은 극 중 가진 것은 없어도 세상 당당한 당돌함으로 김보라의 마음을 뒤흔드는 태풍같은 남자 강대로역을 맡는다. 강대로는 어릴 때 어머니를 잃고 의붓 아버지마저 그를 보육원에 맡기면서 고아가 된 강대로는 택배기사부터 퀵서비스에 음식 배달 라이더까지 온갖 배달일을 하면서 자신만의 사업을 틈틈이 준비하는 열혈 배달꾼인 인물이다.

한편, 드라마 누가 뭐래도기막힌 유산' 후속으로 오는 1012일 저녁 8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