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8년 만의 커버곡 ‘Tango’ 화제…컴백 준비 완료
에일리, 8년 만의 커버곡 ‘Tango’ 화제…컴백 준비 완료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10.05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가수 에일리가 데뷔 후 8년 만에 처음 공개한 커버곡 ‘Tango’ 영상이 화제다.

오늘 (4일), 에일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Abir의 ‘Tango’ 커버곡은 조회수 9.1만회를 돌파했다. 지난달 27일 공개된 뒤 7일 만이다.

‘Tango’는 Abir가 2018년 발매한 곡으로 지난 5월 방송된 Mnet ‘굿 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에일리가 제이미와 함께 이 곡으로 듀엣 무대를 꾸민 바가 있다. 당시 ‘Tango’의 원작자 Abir가 SNS에 듀엣 영상을 공유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에일리는 플라워 패턴의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노래한다. 커버 영상 속 비비드한 색감은 에일리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와 더불어 에일리의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해 몰입도를 높이는가 하면 영상 후반부에는 3~4분할 화면을 이용해 자신이 직접 화음을 쌓아 듣는 즐거움을 안겼다. 변치 않는 가창력으로 오는 6일 발매되는 에일리의 신곡 ‘우리 사랑한 동안’에도 높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8년 만의 커버곡 영상으로 컴백 임박을 알린 에일리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I’m’을 발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