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훈훈함 가득한 겨울 남신...새해에도 김수현과 함께♥
김수현, 훈훈함 가득한 겨울 남신...새해에도 김수현과 함께♥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1.01.1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그램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이 조각 미모로 전 세계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지난 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수현의 사진 3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노란색과 회색이 섞인 목폴라 스웨터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잘생김을 과시하고 있다. 매력적인 눈빛과 선명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부신 남신 비주얼이 팬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그램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그램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의 사진을 3 피드에 걸쳐서 팔 부분까지 함께 업로드하는 섬세함을 보였다.

이에 팬들은 "happy new year", "새해부터 심쿵♥", "새해 선물 고마워", "새해 일출인가", "눈빛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김수현은 차승원과 함께 형사사법제도를 소재로 한 장르극 '그날 밤'에 출연한다. 영국 BBC에서 방송된 '크리미널 저스티스'(Criminal Justice)를 한국 정서에 맞춰 리메이크한 이 작품은 한 여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이야기를 그린다.

김수현은 성실하고 평범한 대학생 김현수 역을 맡아 하룻밤의 실수로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된 삶을 연기한다. 이기적이고 무자비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악을 쓰는 인물이다. 믿고 보는 두 배우가 선보일 역대급 연기 시너지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는 드라마 '그날 밤'은 2021년 상반기 촬영에 돌입해 하반기 방송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