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공효진, 요트 위에서 재킷과 블라우스 입고 매력 뽐내
[화보]공효진, 요트 위에서 재킷과 블라우스 입고 매력 뽐내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1.05.1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6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바자는 17일 배우 공효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와 함께한 럭셔리 리조트 룩 화보를 공개했다. 공효진은 요트 위에서 재킷과 블라우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바닷가에서 캐주얼한 차림으로 미소짓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공효진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연기한 인물 중 가장 친구하고 싶은 역할을 묻는 질문에 “동백이는 애기도 있고 용식씨도 있고 가게도 봐야해서 너무 바쁠 것 같다”면서 “‘파스타’의 서유경이 가장 좋은 친구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공효진은 “나는 정말 친구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한다”면서 “참 자주 그리워하고 애정표현도 잘한다. 시간이 많고 사람하고 있는 걸 좋아하고, 운전도 잘해서 잘 데리러 가고 선물도 잘한다”고 자신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또 “엄청 큰 퍼즐을 선물 받고 ‘이걸 누가 해?’ 싶었는데 막상 하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맞췄다. 뭔가 배우는 걸 좋아해서 클래스 앱으로 위빙을 배웠다. 재료를 집으로 다 보내주고 영상을 통해 선생님과 함께 한다. 외로움을 탄다면 이런 방법도 좋을 것 같다”면서 코로나19시대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이들에게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공효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6월호,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