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임신,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다. 이제 7개월에 접어든다"
신보라 임신,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다. 이제 7개월에 접어든다"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1.07.0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개그우먼 신보라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3일 신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온 소통대마왕 신보라 인사드린다"면서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다. 이제 7개월에 접어든다"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뱃속에 생명이 존재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다"면서 "지금 자기 얘기 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 움직인다"고 전했다.

현재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다고 밝힌 신보라는 "있는 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 한다"며 "한국에 있는 동안은 좀 더 (인스타그램) 피드를 올려보자고 다짐해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보라는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9년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해 현재 미국 뉴저지에서 거주 중이다.

다음은 신보라 인스타그램 글 전문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온 소통 대마왕 신보라 인사드려요. 잘 지내고 계셨죠~?

그간 소소한 일상들을 나누지는 못했지만(소통 대마왕의 모순적 매력으로 봐주시기를)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 삼아 전해드려 왔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습니다.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에요:)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네요. 뱃속에 생명이 존재한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습니다. 지금 자기 얘기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나게 움직여요. 축하&축복 받고 싶은 거니..?

그래서 저는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어요- 있는 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고요.

오랜만에 한국에서 피드 올리니 괜히 더 가까워진 느낌인 거 아세요? 보고 싶었어요.ᅲᅲ 인사, 환영, 이 시기 조언, 꿀팁, 맛집추천,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욕설 빼고) 무슨 얘기든 다 좋아요

 그리고 한국에 있는 동안 만큼은 좀 더 피드를 올려보자고 다짐해 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