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Queens Archive 두 번째 개인 영상, 예리 'Talk to me' 공개
[스타인뉴스 한서윤 인턴기자] 그룹 Red Velvet(이하, 레드벨벳)이 8월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두 번째 멤버 개인 영상을 28일 자정 유튜브,네이버 TV등과 같은 플랫폼에 해당 영상을 공개했다.

Queens Archive라는 컨셉에 걸맞게, 멤버 예리는 2017년 2월에 발매한 4번째 미니 앨범 'Rookie' 수록곡인 'Talk To Me '의 맞추어서 상큼발랄한 예리만의 매력을 뽐냈다. 예리만의 매력으로 가득 채운 개인 티저 영상에 많은 팬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8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멤버 예리는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영상과 관련한 본인의 사진을 올리면서 다시 한번 대체불가한 예리만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레드벨벳의 컴백 열기가 계속해서 고조되는 가운데, 남은 슬기,조이,아이린의 개인 티저 영상도 팬들의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레드벨벳은 지난 26일 부터 오는 8월 1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잡화점 콘셉트의 아카이빙 프로모션 '신비한 퀸즈잡화점'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