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진유민 인턴기자] 30일 낮 12시, 트레저 공식 유튜브 채널에 트레저맵 57화가 공개됐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제주도로 특별 휴가를 떠난 트레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당 촬영은 스태프 인원을 최소화하고 전 스태프 방역 소독 및 거리 두기 지침 준수 하에 진행됐다.
트레저가 촬영을 위해 제주도에 도착하자 수많은 팬이 몰렸다. 그렇기에 멤버들은 여유를 가지며 T-Log(트레저 브이로그)를 촬영할 계획이었으나 안전상의 이유로 빠르게 자리를 옮겼다. 배와 보트를 통해 도착한 곳은 제주도에 위치한 무인도 형제섬이었다. 형제섬에서 촬영을 진행할 때 역시 트레저를 보기 위해 두 척의 배가 섬 주변을 맴돌았다.
형제섬에서 멤버들은 수영과 스노클링, 모래 장난 등을 하며 휴가를 즐겼다. 바닷속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주고 물미역으로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즐거워하는 멤버들의 순수한 모습들에 팬들은 미소를 자아냈다.
물놀이를 마친 뒤 제주도 명물 흑돼지를 맛보기 위해 멤버들은 식당으로 향했다. 다수의 멤버들이 흑돼지를 처음 먹어본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흑돼지 먹방을 하면서도 멤버들은 썰렁한 개그, 노래를 부르는 등 장난기 가득한 케미를 보여줬다.
세 개의 숙소를 두고 방 배정을 진행하기도 했다. ‘사춘기’를 겪고 있다는 막내 정환은 방을 혼자 쓰고 싶다고 하며 귀여운 ‘막내미’를 보여줬다. 방 배정을 마친 뒤 현석, 요시, 지훈, 준규는 회사 선배인 그룹 아이콘의 노래를 틀고 한껏 신난 춤과 노래를 선보였다.
다음 날 일출을 보기 위해 멤버들은 아침 일찍 등산에 나섰다. 날씨가 흐려 일출을 보지는 못했지만 멤버들은 아쉬움을 미룬 채 남은 2021년과 다가올 2022년을 위해 소원을 빌었다. 현석은 ‘더욱 더 성장한 트레저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리더다운 훈훈한 다짐을 보였다.
한편 트레저맵은 지난 1월, 앨범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발매와 함께 시즌2를 공개했다. 트레저맵 특유의 개그스러운 자막과 매번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들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시즌2 종영 소식에 팬들은 ‘6개월 동안 즐거웠다’, ‘시즌3 꼭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종영 소식에 아쉬움을 보냈다.